로그인
홈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예약확인 사이트맵 홈 로그아웃 회원정보 마이페이지 예약확인 사이트맵
온라인예약
예약현황
요금안내
오시는길
자주하는질문
문의게시판

세미오토건으로서 자동으로 노리쇠가 후퇴 고정되는 방식으로 페인트볼 게임에 가장 적합한 방식의 총기이나 장비의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외국의 페이트볼스포츠 동호인들은 대부분 세미오토건을 사용하고 있으며 게임의 전투력이나 재미에 있어서도 펌프건 보다 우수한 편이다.

페이트볼 게임은 직경 17mm의 착색탄을 사용하는 경기이며, 탄의 강도와 충격이 상당히 크다. 그만큼 실전과 같은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신체에 맞아도 부상의 위험은 없지만 얼굴, 특히 눈에 맞았을 때는 부상의 요지가 있으므로 반드시 고글을 착용해야 한다.
고글은 플라스틱 제질과 강질의 스폰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렌즈는 강화 플라스틱으로 탄알의 충격에 충분히 보호된다.

17mm 페인트볼 탄이다. 페이트볼 게임의 특징은 바로 이 페이트볼(착색탄)이 개발되면서 시작된 게임이다. 페이트볼은 직격 17mm의 정원구로, 겉은 젤라틴이라는 연질의 캡슐로 싸여있고, 안은 식물액질 성분의 수성 물감이 들어있기 때문에 인체에 전형 해가 없을 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의 문제도 없다.

1팀을 구분이 가능하며, 상반부를 보호하는 기능

서바이벌 게임시 안전사고로부터 손을 보호한다.

서바이벌은 아주 활동적이고 동적인 부분을 요하기 때문에, 만약의 사고에 대비하여 착용하는 것이 좋다.

페이트볼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특별하게 정해진 복장은 없으며, 단지 활동하기 편한 복장을 갖추면 된다. 굳이 복장을 갖춘다면 전투화와 군복을 착용하면 보다 실감나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외국의 경우는 페이트볼게임 전용 복장이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눈에 띠는 화려한 복장에서 위장복 까지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섬진강래프팅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무통장입금계좌안내 : 농협 351-0218-5986-63 이원주
Copyright ⓒ 2008 Sumjinkang Rafting. All Right Reserved 주소 : 전남 구례군 간전면 운천리 653번지, 대표전화 : 061) 783-0026